본문 바로가기

Travel

인터라켄 초콜릿 맛집과 메뉴, Vanini Swiss Chocolate 1871

구글맵에 Vanini Swiss Chocolate 1871을 검색해보세요 :) 인터라켄에서 예정에 없던 라이딩이 더욱더 만족스러웠던 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았기 때문인 거 같은데요 자전거를 타다가 어?? 가볼까?? 하고 내려서 충동적으로 들어가 본 초콜릿 집 Vanini Swiss Chocolate 1871입니다!

스위스 하면 초콜릿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주황 주황한 가게의 외관과 내부가 아주 멋졌어요 주황이나 빨강은 참 입맛을 자극하는 색인것 같아요 달콤한 초콜릿을 누가 싫어할까요~

종류도 너무 많고 다 맛있어 보이죠?? 저희는 자전거를 탄다고 땀을 좀 흘린 상태여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주문할 때 예상 하기로는 달아도 고디바 정도겠지 생각하며 마일드와 다크 초콜릿 맛으로 골랐는데 와우..... 고디바의 3배 정도 되는 달기였답니다 덕분에 당 충전은 제대로 했어요 저희는 초콜릿 아이스크림만 먹고 나왔는데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 다른 초콜렛들도 사서 맛볼껄 생각이 드네요~

 

가게 안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많은 손님들이 앉아서 먹고 가더라구요~ 저희도 앉아서 느긋하게 먹고 나왔어요 저 날은 인터라켄에 처음 도착한 날이었는데 예정되어 있던 패러글라이딩이 강풍으로 다음날로 연기가 되어서

시간이 아주 많았어요 선물로 사가도 좋을만한 예쁜 포장이 되어있는 초콜릿이 많았어요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려요~ 주는 사람도 기쁘고 받는 사람은 더더더 기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