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로마 숙소 위치 추천과 인생 파스타 맛집 발견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숙소의 위치예요! 특히 이탈리아는 관광지는 대부분 걸어서 관광할 수 있기 때문에 가볼 곳을 대충 정한 뒤 숙소 위치를 정하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범위 안으로 여행 계획을 세웠어요

피렌체와 로마 둘 다 숙소 시설에서 변수가 조금은 있었지만 위치는 정말 어떻게 이렇게 잘 잡았을까... 나 자신..... 대견한 그런 위치였답니다  여행 계획 세우는걸 너무 재미있어해서 워낙 꼼꼼히 알아보다 보니 남편이 여행할 때 여기 처음 온 거 아니냐고 혹시 와봤냐고 ㅋㅋㅋ 물어보는 일이 많답니다 여행 당시에는 포스팅을 할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숙소 사진이 별로 없네요...에어비앤비로 숙소 예약했고요 자세한 위치는 왠지 밝히면 안 될 것 같아서요!제가 추천드리는 파스타집에서 도보 1분 거리입니다 (숙소 정보 문의는 개인적으로 남겨주세요)

추천하는 로마 파스타 맛집은요 In Roma입니다 구글에 InRoma를 검색하시면 나와요 :)캄피돌리아 광장에서 걸어서 3분 거리이구요 까르보나라 챔피언 쉐프가 운영하고 있어요~

대표메뉴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파스타가 메인인거 같구요, 여러 종류의 파스타가 있는데 베스트는 화이트 트러플 크림 파스타였어요! 꾸덕한 크림 파스타 소스에 치즈와 트러플이 뿌려져 있는 트러플 특유의 향을 저희 부부는 너무 사랑해서요 로마에 있는 동안 Inroma에 세 번 갔어요 세 번!!!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도 먹어봤는데 까르보나라가 훠~월씬 맛있었구요 레몬 샤벳도 맛났습니다:) 새콤달콤해요 6월의로마 날씨는 한여름 날씨예요 그런데 그늘만 들어오면 엄청 시원해서요 Inroma에 갔을 때 두 번은 야외 테이블에서 먹고

마지막 날은 안에서도 먹어보자며 실내에서 먹었어요

야외 테이블 주변 모습이에요 저기 바로 앞에 동네 주민들이 모이는 곳인지 앉아 있으면 많은 강아지들이 주인과 함께 나오더라구요 강아지가 최고죠 여러분 저는 개파인데요, 강아지 구경에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다ㅎㅎ 강아지는 국적 상관없이 사랑이네요 :) Inroma에서 포로 로마노와 캄피돌리오 언덕이 걸어서 삼분도 안 걸리는 곳에 있었어요 근처에 오신다면 Inroma에서 맛있는 파스타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