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감격적인 우피치 미술관, 꼭 투어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저 리예는 피렌체 여행을 계획하며 제일 기대했던 곳이 우피치 미술관 투어였어요 고심 끝에 결정한 투어 업체는 '인디고 트래블'이라는 곳인데요 마이 리얼 트립에서 투어 신청을 했어요 오후 투어였고 가이드분의 차분한 설명에 많은 걸 배우고 느낄 수 있었어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좋으신 목소리로 설명해주시니 더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좋은 가이드분을 만나는것도 여행에서 찾을 수 있는 큰 행운인 것 같아요

미술사에 별로 관심이 없으시다면 굳이 투어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투어를 하게되면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단체는 웨이팅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오분이 아까운 여행에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간다는 건 참 좋은 점이죠?

숨멎 할뻔한 보티첼리의 작품들이예요 상상보다 크고 훨~~씬 멋져서 정말.. 행복했어요 바티칸 만큼은 아니지만 우피치 미술관도 규모가 꽤 큰데요, 많은 작품중에서 의미 있는 작품을 골라서 설명해주시는 것도 참 좋았고 인지도가 있는 작품들 같은 경우 가이드 분께서 작품을 감상할 시간도 충분히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센스만점!  그리고 따로 궁금한게 있으면 질문을 해도 친절히 답해 주셨어요

복도를 걸을때도 그림과 작품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얘기해주시구요~ 반쯤 구경하시면 카페와 쉴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그곳에서 아이스 카푸치노를 꼭!! 드셔 보시길 바래요 미술관을 구경하면 정말 기가 쏙쏙 빨리죠? 많은 정보와 작품에 집중할수록 더 힘들더라구요 그때 딱 드셔야 할 것이 이 아이스 카푸치노 입니다 카푸치노 단독샷을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슬러시 같은 식감의 카푸치노인데요 긴말 필요없어요... 저곳 카푸치노 맛집입니다

우리 멋진 가이드님은 사진도 잘 찍어 주십니다 최고죠!!! 저기가 두오모가 나오는 사진 명당이라며 자연스레 서보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포즈도 잡아주시구요ㅋㅋ 멋진 사진을 남겨주세요!!! 최고시다!!!!!!! 며칠 뒤에 바티칸 뮤지엄 투어도 했는데요 우피치 투어가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 실속 있는 느낌? 그리고 많이 힘들지 않은 투어 ㅎㅎ 바티칸 투어는 음... 철인 3종 경기 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귀여운 굿즈들 구경하는 내내 행복했어요 ㅎㅎ 저희가 데리고 온 마그넷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기대만큼 만족스러웠던 우피치 미술관 투어를 마치고 피렌체의 마지막 날인만큼 아쉬운 마음에 산책을 좀 더 했어요 두오모에서 우피치 미술관은 도보로 20분 정도인데요 가는 곳곳에 광장과 관광지가 있어요 천천히 구경하고 저희는 로마로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