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당 떨어질때 생각나는 따끈따끈 팬케이크가 맛있는 백금당

백금당.위치- 대구 동구 효신로 82 매일 13:00 - 22:00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가끔 따끈따끈한 백금당 팬케이크가 너~무 생각나는 날이 있어요 한번 맛보면 다시 올 수밖에 없는 마성의 백금당 핫케이크!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옆에 있는 백금당은 2호점인데요 저는 1호점은 가보지 못했고 2호점만 방문해봤어요

백금당의 메뉴판이에요 우유 종류 빼고는 다 먹어봤는데 커피나 음료들도 크게 호불호 없을 맛이에요

 엔틱한 분위기의 백금당!

 주문을 하고 앉아 있으면 물수건을 가져다주세요 겨울엔 따뜻하게 여름엔 차갑게 주시더라고요

팬케이크는 주문하고 20분 뒤에 나와요 음료와 스콘이 먼저 나옵니다

스콘은 처음 시켜봤는데 따뜻하게 해서 주시더라구요 딸기잼과 찰떡궁합인 플레인 스콘이었어요

이야기 나누면서 시간이 좀 흐른 뒤 등장한 오늘의 메인 백금당 핫케이크! 좋은 건 더 크게 볼까요?

이번에 가서 먹었더니 더! 맛있어진 느낌이었어요 항상 먹을 때 끝부분에 가서는 팬케이크에서 나는 계란 향이 좀 물린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마지막 한입 먹을 때까지 맛있었어요😋

영상이 아니라서 전혀 알 수가 없지만 저렇게 칼로 자르면 김이 모락모락 난답니다 따뜻한 펜케이크에 달콤한 휘핑크림 묻혀서 과일들과 먹으면 착한 일 해서 선물 받는 느낌이 들어요 한입 먹을때마다 사라지는게 아까운 내 펜케이쿠... 자주 먹으면 살이 찔거 같기도 하구요 가격도 조금 비싼편인 펜케이크지만 저는 또 먹으러 오겠죠!!  없어지지 말고 오~래 영업했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