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coffee plaza 앞산의 커피 성지 커피플라자 위치와 메뉴

 커피 플라자. 위치 -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87길 49 주말 12:00 - 21:00 평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크로와상이랑 쿠키가 맛있는 라켓 옴 카페 바로 옆에 있는 커피 플라자에 다녀왔어요 서울의 태양 커피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가게는 작지만 정말 맛있는 커피맛이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고 테이크아웃도 많이 해서 가더라구요 골목길 안에 잘 찾아오기 힘든 위치인데도 와서 테이크아웃만 해서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구요 커피맛은 제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신맛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정말 자주 찾을 것 같은 곳이에요

 정말 너무 심플한 커피 플라자의 메뉴예요

 커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달달한 메뉴로 쿠키가 있구요 전체적인 가게의 느낌이나 인테리어를 보면서 옆의 라겟 옴과 사장님이 같은가..?라는 유추를 해보았습니다🤔

 커피 플라자의 시그니처 로스팅인 서울과 대구예요 왠지 귀엽게 느껴지는 이름들 남편은 아메리카노 원두는 서울로, 저는 라테를 주문했어요

유리공예를 한 적이 있는데 정말 너무너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저는 작은 캔들 홀더와 행잉을 만들었는데 다음에 유리공예도 포스팅해야겠어요 저기 저런 제법 큰 유리공예는 직접 만든다면 시간과 노력이 꽤 들어가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해보고 싶어요.. 여유가 된다면 유리공예 원데이가 아닌 정규수업을 꼭! 들어보고 싶어요

 메뉴가 나왔어요 반가운 초콜릿이 보이네요! 유리공예하러 갔을 때 선생님이 너무 맛있다며 간식으로 챙겨주시고 집에 갈 때도 한가득 챙겨주셨는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주문해서 저도 학원에서 수업하며 저도 먹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주고 했어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캐러멜과 솔트 맛의 단짠단짠 초콜릿 이랍니다!

클래식하지만 언제 봐도 하트 모양의 라테아트가 있는 라테네요 신맛의 라테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저는 신맛파가 아니라서 자주 올 것 같지는 않지만 이런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가게예요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정말 저의 인생 초콜릿이랍니다!

커피 플라자 앞에는 작은 벤치가 있어서 앉아서 사진도 찍고

날씨 좋을 때는 여기 앉아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맛있는 커피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예쁜 꽃도 발견해서 찍어봤어요 노란색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노란 계열의 꽃은 너무 예뻐요 꽃잎 끝에 살짝 물들어있는 흰색이 너무 매력적인 꽃이죠? 대구 앞산 카페거리에는 가볼만한 커피집이 너~무 많지만 그만큼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는 잘 찾기 힘들더라구요  커피 플라자에서 커피 먹고 옆에 있는 라겟옴에 가서 몽블랑 하나 포장해서 차 안에서 먹었는데 라겟옴 몽블랑도 너무 맛있었어요 제빵사분 정말 실력자이신거 같아요 앞산에서 맛있는 커피 드시려 한다면 커피 플라자, 라겟옴 두 곳 모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