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O.CAKE 신천동의 숨은 케이크 맛집 오케이크 위치와 메뉴

오케이크. 위치 - 대구 동구 송라로 16길 66

화요일 12:00 - 20:00 수요일 12:00 - 20:00 목요일 12:00 - 20:00 금요일 12:00 - 20:00 토요일 12:00 - 20:00 일, 월- 휴무

흰색 외관의 깔끔한 오케이크의 모습! 문을 열고 들어가면 색색의 케잌과 쿠키, 소품들이 있어요

예쁜 초들이 가득하죠? 초 하나당 천 원이래요

음료 메뉴와 쿠키예요! 케잌은 뒤쪽의 쇼케이스에 들어있는데 사진은 못 찍었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일찍 다 팔리는 거 같더라구요 먹고 싶으신 케잌이 있다면 미리 전화해서 한 조각 킵해달라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노쇼는 안돼요😣)

사장님이 두 분이신데 한분은 케잌과 쿠키를 구우시고 한분은 캘리그래피를 하신다고! 카페 한쪽은 캘리그래피 디자인 룸으로 되어있는데 볼거리가 많아요~

작년 겨울에 왔을 때 사장님이 켈리그라피 수업을 준비 중이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진열되어 있는 캘리그래피가 너무 예뻐서 글씨를 못 적는 저는 꼭 배워보고 싶어서 갈 때마다 독촉? 하고 있는데 싫어하 시... 는 건 아니겠죠? ㅎㅎ😅

티와 아메리카노, 쑥 인절미 케이크를 시켰어요 시트는 촉촉~ 인절미 향이 나는 크림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위에 뿌려주는 인절미 가루도 케잌과 함께 먹으니 딱 좋은 조화였어요 또 먹고 싶은 케이크네요~ 친구가 여러 종류의 케잌을 먹어봤는데 말차 케잌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야외 공간도 있어요~ 저희가 처음에 도착했을 때 동네 꼬마 손님들이 여기서 재미있게 뛰어놀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오 케이크인 거 같아요

신세계 백화점에서 걸어서 넉넉히 십 분이면 도착하는 오케이크예요 맛있는 케잌이랑 쿠키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