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빵순이들은 꼭 가야할 앞산카페 라겟옴 LAGET OM

 

라겟옴 위치-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87길 51 일요일 12:00 - 22:00 화요일 12:00 - 22:00 수요일 12:00 - 22:00 목요일 12:00 - 22:00 금요일 12:00 - 22:00 토요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빵순이인 제 귀에 앞산에 크로와상 맛집이 생겼다는 소문이 들리더군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라겟옴! 사실 라켓 옴 크로와상이랑 시나몬롤을 선물 받아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날씨도 좋고 차 타고 카페에 가고 싶어서 라겟옴으로 출발해봤어요

라겟옴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름 외우는데 한참 걸렸네요 금방 또 잊을 거 같아요 자꾸 입에서 라옴.. 겟!! 라옴겟이 먼저 나오더라구요 라켓 옴 무슨 뜻일까요🤔

카페 안은 예상보다 넓습니다 테이블 수도 많구요 단체손님은 좀 힘들 것 같아요 웨이팅이 엄청 길듯해요 그리고 주차는 헬입니다... 앞산에 주택과 빌라를 개조한 대부분의 카페가 그렇듯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요 눈치싸움 잘하셔서 근처에 주차 성공하시길 바라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빵빵빵들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하나 같이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제가 먹었던 화이트 초코렛이 코팅되어있는 크루아상은 없더라구요 저희는 다크 초콜릿 쿠키와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빵이랑 오늘의 커피, 라떼를 주문했어요

가게 안은 크게 세 부분으로 공간이 분리되어있고 꽤 넓다는 인상을 받았구요 야외에 이층에 강아지가 계속 짖어서 아주 귀여웠네요 댕댕이는 사랑입니다🐶

라떼는 거품이..흠흠..... 좀 거칠죠? 라떼 맛은 음 괜찮네 였는데 오늘의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항상 주문하면 제 것은 맛없고 남편이 주문한 건 맛있어요.. 왜죠.. 맛있는 빵 먹으러 온 건데 커피도 이르게 맛있다니?? 빵이 맛이 없어도 여기는 커피 먹으러 다시 올 거 같아요!

빵 안에 있는 치즈는 제기준으로 너무 달았어요 뚜레쥬르에 비슷한 빵이 있죠? 페스츄리를 롤링한 모양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메뉴인데 그 맛을 기대하고 시켰는데 너무 달아서 놀랬어요 치즈는 크림치즈랑 슈레드치즈랑 생크림 같은걸 섞은 거 같았어요  조금만 덜 달아도 좋았을 텐데...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에요

왠 돌덩이??😅

치즈가 들어있는 빵을 먹고 조금 실망하고 쿠키를 먹어봤는데 또잉?? 쿠키 너무 맛있어요~ 쿠키보다는 스콘과 브라우니의 중간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스콘보다는 부드럽고 브라우니보다는 덜 뻑뻑한? 엄청 달아 보이는데 전~ 혀 안 달아요 안에 들어있는 초코에서 느껴지는 단맛 정도만 느껴지고 쿠키 반죽에서는 단맛이 거의 없어요 딱! 좋은 정도의 단맛이었어요 이 쿠키가 너무 맛있어서 쿠키를 하나 더 주문해봅니다

안에 여러 가지 견과류가 들어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심심하니 건강한 맛이었어요

제가 앉은자리 벽에 거울이 있어서 한컷 찍어봤어요 초점이... 나갔네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인데 낮에 갔더니 창도 크고 문도 활짝 열어놔서 밝네요 저녁에 가면 더 분위기 있을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