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치즈케이크 맛집인 수성못 카페, 낫 온리 커피 Not Only Coffee

대구 가볼만한 곳을 치면 빠지없이 등장하는 수성못이죠? 결혼 전에 데이트할때 많이 갔는데 결혼해서 가도 좋으네요

 

평일 낮의 수성못은 참 평화롭네요 춥지만 낮에는 걷기에 좋은 날씨였어요 한산하죠? 산책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셨어요

이번 포스팅은 수성못에 치즈케잌이 정말 맛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번에 새로 리모델링한 수성호텔 1층에 있는 카페인데요 수성호텔 본관 건물로 쭉 올라가시면 오른쪽 일층에 있는 낫 온리 커피를 발견할 수 있어요

건물 오른쪽에 있는 길 따라 들어가시면 주차장 있어요

 

넓고 쾌적한 낫온리커피의 모습이예요 청색의 포인트 인테리어가 큰 유리로 보이는 하늘, 수성못의 색과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탁 트인 전경도 좋았고 무엇보다 수성못 바로 옆쪽의 카페와는 다르게 조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수성못 바로옆의 스타벅스나 공차, 커피스미스는 정말 너무 시끄럽죠? 사람들도 너무 많고 주차도 힘들구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줍니다~ 치즈케이크 맛없게 보이죠? 근데 반전이 있어요, 엄청 맛있어요 생크림인지.. 연유인지 잘 모르겠지만 신선한 우유 향이 가득한 사르르 녹지만 레어치즈케이크 질감은 아닌 제가 먹어본 치즈케이크 중에 베스트였어요 

 

커피는 샷이 아닌 드립 같은 향이 나더라구요 묵직한 느낌이 아니라 가벼운데 향은 더 짙었어요 요즘 카페의 커피맛이 다 상향이 되어서 왠만하면 다 맛이 좋죠? 그래서인지 먹고 지나고 나서 기억에 남는 커피맛이 잘 없더라구요 그런데

낫 온리 커피는 커피도 케이크도 자꾸 기억이 나네요 치즈케이크는 홀케이크로 하나 주문해가고 싶을만큼 맛있었답니다

맛있고 조용한 카페를 수성못에서 찾으신다면 낫온리커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