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족발은 가족! 가족하면 족발! 가장 맛있는 족발 포장 메뉴 추천

족발을 아주 좋아하는 저희 부부! 치킨 두 마리 가격인 족발은 맛을 실패하면 아주.. 속이 쓰리죠 그래서 항상 성공하는 족발집으로 갑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여기 족발을 저희는 제일 많이 먹어요 

가족은 체인점이라서 곳곳에 많죠? 어딜 가도 맛은 같은 거 같아요 홍콩반점은 지점마다 맛 차이가 심한 편이던데 가족은 어딜 가던지 맛있더라구요 최고! 저희는 성서 이곡운동장 옆에 있는 가족에 방문했어요

배달로 시켜 먹을까 하다가 저는 배달앱을 사용하지 않는데도 요즘 배달비는 무조건 붙더라구요 가게에 직접 와서 주문해서 찾아가면 할인도 해주네요

가족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항상 앞발만 시켜먹었는데요 이유는 좀 더 비싸서 더 맛있는 부위를 줄 거 같아서였는데 여기서 맛있는 부위는 쫄깃한 부분이 더 많은 부위를 말합니다! 사장님께 앞발 뒷발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여쭤봤어요 저는 여태까지 앞발은 돼지 얼굴 가까운 다리 두 개 뒷발은 돼지 엉덩이 가까운 다리 두 개인 줄 알았는데요

앞발 = 허벅지

뒷발 = 무릎에서 발목

이었어요 여러분 알고 계셨나요??? 저 처음 알았어요 사장님 말씀이 뒷발이 더 쫄깃하고 앞발은 살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여태 저희 취향의 반대대로 시켜먹었네요? 이번엔 뒷발로 불족 함께 나오는 반반족발로 시켜봤습니다 포장 할인해서 34000원 결제했어요

집에 와서 포장 뜯기 전 설레는 마음

뜯기 편하라고 이런 것도 주네요?

스프라이트도 넣어주시네요

정갈한 음식들!저는 불족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죠

겉절이랑 부추가 싱싱해 보이죠?

이 부위를 제일 좋아해요 쫄깃한 부분과 살 부분이 반반 있는.. 바람직한 부위

매운걸 안 먹을수록 매운 음식을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불족은 밥이랑 먹으면 딱 좋은 매콤함이었어요 족발은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으면 두 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녁으로 맛있게 먹고 남은 고기들은 냉장 보관했다가 다음날 다시 쪄서 먹었더니 어제 먹은 맛 그대로 더라구요!

가족이 전국 체인인가요? 대구에서는 많은데 다른 지역에도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족발 먹고 싶으시다면 가족으로 가세요 실패 없는 족발을 드실 수 있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