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평화로운 달성군 산책로 송해공원

요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 삼주 정도 지나니 너무 답답하고 지겹더라고요 집순이도 강제 집순이는 괴롭다는데.. 저는 반나절이상 집에 있으면 두통이오는 집순이와는 정 반대에 위치한 사람입니다..ㅜㅜ 이 와중에도 봄은 오고 꽃은 만개하고 있구요답답한 마음에 송해 공원에 산책 다녀왔어요 전문가도 실내 활동보다 바깥에서 산책과 등산을 하는 것을 추천하더라구요 (2m 정도의 안전거리를 지키며)

 

달성군에 위치한 송해공원 송해님의 장모분의 고향에 만든 공원이라고 하네요 송해공원은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1 주차장 2 주차장까지 있어요 :)

 

한산한 송해 공원의 모습이에요 하늘이 정말 푸르죠?? 구름 한점 없는 화창한 날씨예요~ 물에 비친 풍경이 꼭 그림같네요 마스크를 끼고 놀러 나온 가족과 커플들이 종종 보였어요

갤럭시 노트 10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화질이 너무 좋네요 ㅎㅎ 아이폰 7 쓰다가 바꿨는데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요 특히 삼성 페이.. 이제 없으면 너무 불편할 것 같아요 저와 남현은 둘다 아이폰을 쓰다가 저는 이번에 삼성으로 갈아타고

남편은 아이폰 새로 출시된 폰으로 바꿨는데요 야외촬영은 갤럭시가 더 색감이 좋고 실내나 인물촬영은 아이폰이 더 좋더라구요 저와 남편이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짧은 외출이었지만 오래간만에 바람 쐬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햇빛도 듬뿍 받고 충전 제대로 완료했어요